전체 메뉴

보도자료

[안내] 라그하임 21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마상소프트, SF MMORPG ‘라그하임’ 21주년 맞이 이벤트 오픈

1e8dddbf0ed52e9d9b3288347fd74515.jpg 마상소프트

 

 

- 장수게임 ‘라그하임’, 정식 서비스 21주년 맞아… 두 달 동안 다채로운 이벤트 열려`

 

마상소프트가 MMORPG '라그하임'의 정식 서비스 21주년을 맞이하여 8월 11일부터 10월 13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라그하임’은 2357년 미래 콘셉트를 바탕으로 한 SF MMORPG로, 오랜 시간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아 올해 21주년을 맞은 장수게임이다. 극한의 오염 때문에 지구를 떠난 50만 명의 인간이 새로운 행성인 ‘라그하임’에 정착하기 위해 사투를 벌이는 스토리를 배경으로, 서로 다른 네 종족 간의 세력다툼과 공동의 적으로부터 행성을 지켜내기 위한 치열한 전투가 가장 큰 특징이다. 

 

'라그하임'은 이번 21주년을 기념한 이벤트로 몬스터 사냥 후 드랍된 아이템을 모아 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몬스터 토벌 이벤트’와 ‘악마의 왕홀 이벤트’를 포함하여 빙고를 완성하고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빙고 이벤트’, 1일 1회 매일 특별 선물을 증정하는 ‘21주년 선물 상자 이벤트’, 이벤트 기간 내내 끊임없이 진행되는 ‘버프 이벤트’ 등 게임을 한층 더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또한 21주년을 기념하여 특별 구성된 '21주년 한정 패키지'와 특별 효과를 지닌 한정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는 ‘악마 코스튬 상자’, 애완 펫으로 교환 가능한 ‘악마의 사역마 동물 상자’도 함께 출시했다.

 

마상소프트 관계자는 “지난 21년간 '라그하임'에 꾸준히 많은 사랑과 성원을 보내주신 유저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감사한 마음을 담아 이번 21주년 기념 이벤트 준비에 최선을 다했으니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라그하임의 21주년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lh.masanggame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목록